>
키가 작아서 키높이 신발 여러 개 신어봤는데, 키높이인 게 티 나거나 불편한 신발이 많더라구요. 별로 걸을 일이 없다면 모르겠지만 산책이라도 하려면 발 편한 신발이 짱이잖아요, 그래서 티안나는 키높이면서 자체 개발 아웃솔을 사용해 편안한 블랙쉘 에펠 스니커즈를 신어봤어요. 신고 다니면서 이게 키높이 스니커즈란 사실을 저도 잊고 다녔습니다. 좋은 소재를 쓰고 편해서 더 좋은 신발이네요.
>
>
>
더스트백까지 같이 들어있고, 추가 운동화끈도 한 셋트 더 들어있습니다. 블랙쉘 에펠 화이트 색상인데, 추가 끈은 블랙으로 와도 좋을 것 같아요.
>
총 4cm 높이의 스니커즈인데, 키높이인게 티가 안나죠? 기본 3cm 굽에 인솔 1cm로 키를 살짝 높여준답니다. 1cm라서 실제 착화감은 편하면서 티 안나게 다리 길이 늘릴 수 있는 것 같아요.
>
옵션 색상은 화이트지만, 화이트와 블랙 콤비네이션이 된 색상이에요. 천연 송치 가죽과 F/G (full grain leather) 천연 가죽을 사용하여 탄성, 내구성, 통풍성 등을 높인 고퀄리티 수제화입니다.
>
자체 개발한 BS-059 아웃솔을 적용하여 보행시 발에 가해지는 충격을 줄여주고 미끄러움 방지 기능을 제공한답니다.
>
내피는 부드러운 천연 돈피를 사용하여 쾌적함을 살렸습니다.
>
뒷꿈치 부분에는 메탈 스터드 장식을 사용하여 밋밋하지 않게 포인트를 주었네요.
>
스니커즈 발등에 있는 블랙쉘 디자인의 장식이 여성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
둥근 앞코라서 발볼이 넉넉하네요. 평소 신는 정사이즈로 선택하면 됩니다.
>
>
가죽 느낌이 섬세하고 좋아요. 최고급 퀄리티라고 하던데 마무리도 꼼꼼하네요.
>
운동화 끈을 묶을 때마다 살짝 고민합니다. 어떤 디자인으로 묶을까하고. 결국엔 무난한 이런 교차 방식으로 껴주게 되네요.
>
연령층 관계없이 무난하게 신을 수 있는 데일리 스니커즈에요. 신어보니 편해서 어머니도 하나 사드릴까 싶네요.
>
인솔은 살짝 쿠션감이 있어서 편합니다. 신발 입구인 발목 주변은 약간 도톰해서 착화감이 더욱 편한 것 같네요.
동영상에 블랙쉘 에펠 스니커즈 외관 담아봤습니다.
>
가볍게 산책 갈 때 신었는데 키높이란 걸 저도 잊을 정도로 편했어요. 보통 키높이 운동화 신으면 발이 앞으로 미끄러지면서 쏠려서 불편했는데, 인솔 1cm로 키높아지는 거라 그런지 발이 앞으로 쏠리거나 미끄러점 전혀 없었어요. 그냥 일반 운동화처럼 편했습니다.
>
>
화이트에 블랙이 가미된 색상이라 어떤 색상의 하의에도 잘 어울리는 데일리한 스니커즈에요. 약간 언덕길이었는데도 불편함 없이 편하게 신고 다녔어요.
>
키높이 스니커즈는 불편함을 감수해야되는 것만 생각했는데, 블랙쉘 에펠 스니커즈는 일반 운동화처럼 편해서 맘에 들어요. 천연 가죽의 부드러움과 높은 퀄리티의 마감이 맘에 들어서 요즘 진짜 매일 신고 있는 데일리 신발이에요. 편하고 티안나는 키높이 신발이라 만족합니다. 자세한 설명은 공식몰에서 보세요. https://www.tiamokorea.com
>